플레비언 임광섭댓글
하나님을 두려워하세요.
주의 종을 함부로 비방하면, 그것은 엄청난 죄가 됩니다. 다윗이 기름부음 받은 사울의 목숨을 함부로 하지 않은 것은 철저히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어긋나 보이는 종들이라 할지라도 분별이라는 명분으로 하나님의 종들에 대해 함부로 비판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이는 다윗을 조롱하던 '시므이'와 다를 게 없습니다. 여기에 비난 댓글 올리신 분들은 다 '시므이' 입니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광훈 목사님은 자칭 선지자로 하나님께서 공산화 되는 대한민국을 위해 세우신 주의 종입니다. 다만 그의 성정상 거침없는 말로 인해 많은 오해와 욕을 드셨지만, 그것으로 인해 이미 많은 욕을 묵지 않았습니까? 욕도 오해도 "마이 무긋다 아이가? "만약, 그가 하나님의 종이라면, 그 심판과 대가는 그가 받겠지만 주의 종들을 판단하는 당신들은 누구이며, 어디서 온 자들입니까?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을 판단하실 겁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서사라 목사님에 대한 잘못된 견해들도 보입니다. 인간은 자신이 생각하는 영역 안의 것들만 인정합니다. 이것이 인간의 한계입니다. 다만, 하나님의 역사는 종말로 세상이 끝날 때까지 진행중이며... 각 시대별로, 각 영역별로, 하나님의 사람들을 세우셔서 ★ 하나님께서 하시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십니다.(계시록7장)에 나오는 '하나님의 인' 사역이 바로 그것입니다. 하나님의 인은 계시록에 나오는 짐승의 표666과 대조되는 하나님의 싸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서사라 목사님이 하시는 하나님의 인 사역이 부각되어야 하는 이유는대조적으로 하나님께서 짐승의 표666을 피해 그 이마에 하나님의 인을 받으라는 것입니다. 여기에 당신이 오해한 내용 중 하나는 서사라 목사가 무슨 권위로 하나님의 인을 치느냐? 하나님께서 주의 종 '서사라 목사님'을 통해 '하나님의 인' 사역을 알리셨고 서사라 목사님이 집회 중에 하나님의 천사들의 도움으로 사역을 하시지만하나님의 인은 어떤 지역과 공간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오늘 당신이 앉아 있는 컴퓨터 앞에서 하나님의 방법대로 된 회개와 돌이킴 겸비함과 조건이 충분히 갖춰졌을 때에도- 하나님께서 그 이마에 인을 쳐주십니다.(즉, 하나님의 인 사역은 서사라 목사님의 전유물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서목사님을 통해 하나님의 인 사역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강조하셔서 알리기 원하시고- 하나님의 인을 받을 조건이 되시는 분들은 전 세계 어디에 있어도 받게 된다는 겁니다.)이를 두고 마치, 하나님의 인이 서사라 목사 개인의 권위와 전유물인 것처럼 매도하고 비난하는 내용은 극히 명예훼손과 더불어 하나님의 뜻과 메시지를 잘못 해석한 것이 됩니다.
천국과 지옥? 직통 계시오?
지금도 믿음으로 사는 자들에게 성경에 있는 수많은 기적들이 동일하게 일어납니다. 성경에 나와 있지 않은 내용이라고요? (성경에 없는 얘기를 한다?)하나님의 인 사역과 비슷한 예는 이미 구약 에스겔 9장 1-6절에 언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경 기적이 역사는 이미 이루어진 사실이지만, '에녹이 죽지 않고 천국에 갔다.''엘리야가 불병거 타고 하늘나라에 올라갔다.'이 사실을 당시의 사람들이 들었더라면, 성경이 없어서? 성경에 안 쓰여 있어서? 믿지 못하겠다? 이단, 사이비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성공적인 유투브 콘텐츠를 개발하시려면, 네거티브 보다는 참신하고 원색적인성경 복음을 연구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워킹바이블 추복님권사님 댓글
참으로 이 목사님 구원얻기 힘이 들겠네요.
너무 안타가워요.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네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하시고 ㅡ창3;15
여기에 여자의 후손은 예수님을 말씀 하신 것입니다.
죄의 댓가는 ㅡ사망이기에 가장 먼저 죄의 근본인 뱀부터 죄를 물어서 여자의 후손ㅡ즉 예수님과 사단은 원수가 되고 사단은 여자의 후손을 발꿈치ㅡ곧ㅡ십자가를 말한 것이고 여자의 후손은 사단의 머리를 상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깨부시겠다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이 여자를 하와로 보는 것도 문제가 있고 따라서 이미 이때 하나님께서 예수님 십자가로 재창조 하실 것을 언급하신 것입니다.
고후5;17ㅡ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이와같이 이미 영은 지옥행이기 때문에 이렇게 원수 되었던 우리를 사랑으로 살리시는ㅡ하나님 이십니다. 그래서 신생아도 원죄 때문에 죄인이었으나 부모가 믿고 아이에게 믿음과 그리스도를 구주로 고백하게 함으로 구원받는 것입니다.
만약 아담과 하와가 천국에 있다면
롬 5;19 한 사람이 순종하지 아니함으로 많은 사람이 죄인 된 것 같이 한 사람이 순종하심으로 많은 사람이 의인이 되리라..순종치 않은 이 한사람의 죄인이 시조 인간을 말하고 순종한 한 사람은 예수님을 말하고 있는데 ㅡ성경 말씀을 자세히 곱씹어 보세요. 분명 불순종으로 죄인이라 하셨습니다.
공의로우신 하나님은 절대로 죄인은 지옥입니다.
아직도 아담이 천국에 있다면 예수님 십자가가 성립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속성은 사랑 공의 자유인데 공의로움에 금이 가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옳지 않은 일로 시간허비 하지 마시고 회개하기를 바라며 모든 옳고 그름은 이제 하나님께서 판단하실 일이며 어떤 피조물이든지 판단할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잘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십자가로 재창조 하신 것입니다. 이 말씀을 더하거나 빼면 큰 재앙과 하나님의 생명책에서 제함을 받겠다고 계22;18~19○내가 이 두루마리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모든 사람에게 증언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두루마리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것이요.○만일 누구든지 이 두루마리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두루마리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여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중보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 수용소의 참상 (0) | 2020.10.20 |
---|---|
들으라~ (0) | 2020.08.27 |
삼월의 기도... (0) | 2020.03.24 |
?️?️?️"위기를 만난 대한민국이 사는 길"?️?️?️ (0) | 2020.03.19 |
누구나 다 회개해야 합니다. (0) | 2020.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