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의 증인'의 창시자 '찰스 테이즈 러셀(Charles Taze Russel)' : 33도
'크리스챤 사이언스'의 창시자'에디 부인'(Mrs. Eddy) : 32도
'암웨이(Amway)'의 사장 '리치 드보스' : 33도
'통일교'의 창시자 '문선명' : 33도
'싸이언 톨로지'의 창시자 '론 허버드(L. Ron Hubbard)' : 일루미나티(광명파 프리메이슨)
'라마교'의 절대자 '달라이 라마' : 33도
'몰몬교'의 창시자 '죠셉 스미스' : 33도
죠지 워싱턴 ; 미국의 초대 대통령
벤자민 프랭클린; 독립 선언문 기초자, 발명가, 저술가
윈스턴 처칠; 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 수상, 300위원회 회원
플래밍; 페니실린 발명자.
마크 트웨인; '톰 소여의 모험'의 저자, 소설가
더글라스 맥아더 장군;인천 상륙작전의 지도자
모차르트; 프리메이슨의 악마주의성을 뒤늦게 깨닫고 탈퇴하려다 암살 당했다는 설이 지배적이다.
닐 암스트롱;아폴로 달 착륙선에 탑승
에드윈 버즈 올드린 ;우주비행사, 아폴로 승무원
루이 암스트롱; 재즈 음악가,흑인
시벨리우스; 음악가
아놀드 파머; 세계적인 골프 선수
괴테; 독일의 대문호. 그의 저서중에 [파우스트],[젊은 베르테르의 슬픔]만 있다고 생각하지만 [메이슨 랏지}라는 프리메이슨 선전용 책자를 스기도 했다.
린드버그; 탐험가
아문젠; 탐험가
로버트 피어리; 탐험가
존 웨인; 서부영화 배우 (미국의 헐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
베토벤: 악성 이라 불리는 그는 너무 유명하다.
하이든; 음악가
월트 디즈니; 디즈니랜드, 월트 디즈니사 창시자
죠지 거쉬윈; 현대 음악의 창시자
어네스트 보그나인; '에어 울프'의 나이든 주인공
클라크 케이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남 주인공
제너; 천연두 백신 발명자
볼테르; 프랑스 계몽주의 철학자
로베스 피에르, 당통, 미라보; 프랑스 대혁명의 주인공들(이들의 말로는 비참했다.)
루소; 프랑스 계몽주의 철학자, 유아교육자(그는 유아교육자임에도 불구하고 악마주의적
노선을 걸음으로 인해 하나님으로부터 자신의 자녀들을 굶겨 죽이는 저주를 받았다)
몽테스키외;프랑스 계몽주의자, 삼권분립의 기초자
크라이슬러;크라이슬러 자동차 회사의 창업주
헨리 포드;포드사 창업주, 미국 자동차의 아버지
냇 킹 콜;Too young으로 잘 알려진 팝송 싱어·흑인
사노프;미국의 TV 발명가(그가 왜 미국에 TV를 보급했을까? 이유는 자명하다.)
리치 드보스;AMWAY회장, 프리메이슨33도
조나단 스위프트:'걸리버 여행기'저자, 소설가
라빈: 이스라엘 총리
야세르 아라파트: PLO의장(위의 두 사람은 앙숙인듯한데 나중에는 서로 친해졌다. 사탄은 그들을 이용하여 중동의 위기상황을 잘도 각색 연출했다.)
달라이 라마: 라마 불교의 교주, 프리메이슨33도
키플링:소설가
카사노바: 유명한 여성 편력가, 여행가
아더 코난 도일:'셜록 홈즈'를 지은 소설가
앙리 뒤낭:적십자사 창시자
노만 빈센트 필:뉴욕 마블 협동 교회 목사,'가이드 포스트'지 사장, 프리메이슨33도
빌리그레함:신복음주의자,목사
몽골피에르:'열기구'발명자
테어도어 루즈벨트:미국 대통령
플랭클린 루즈벨트:미국대통령
(미국의 대통령중[공식적으로는] 14명의 대통령이 프리메이슨이였고 미국의 저명한 이단/문화사역자들에 의하면 최소한 15명이 프리메이슨이라 보게 되며 아주 구체적인 물증은 없지만 수많은 외부적인 관련증거를 토대로 볼 때 전직 대통령들까지 보계되면 18명이라고 보는 견해가 지배적이다. 가령'발람의 나귀'라는 단체의[스티브 반 나탄(Steav V Natan)은 이 분야의 전문가이다.)
윌리엄 와일러:'벤허'의 영화감독
루이스 왈라스:'벤허'의 원작자
푸시킨:러시아의 시인
데이브 토마스:[웬디스]햄버거의 회장, 프리메이슨33도
에큐메니칼 운동을 하는 대표적인 사람들(프리메이슨이 아닌 사람들도 있을 수 있음)
우리는 이들을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빌리 그레함(Billy Graham): 신 복음주의자, 프리메이슨 33도(Demolay Lodge 출신)
프랭클린 그래함(Franklin Graham)
랜디 필립스(Randy Phillips); 약속 이행자(Promise Keeper)선교회의 회장
빌 브라이트(Bill bright); CCC(대학생 선교회)창시자 및 회장
루이스 팔라우(Luis Palau); 남미의 복음주의 지도자
찰스 콜슨(Charles Colson); 감옥 선교회 회장, 전 미 대통령 닉슨의 참모 출신, 그의 아내는 한때 천주교도 였으며 워터 게이트 사건에 연류 되었음
팻 로버트슨(M G Pat Robertson);리전트 대학총장, 700클럽 회장,CBN(미국기독교방송)사장,신근본주의자,그는 프리메이슨을 반대하면서도 이상하게 프리메이슨 친구들이 많다.
랠프 리드(Ralph Reed);미 기독교연합회 부회장.[팻 로버트슨]과 함께 이 단체의 대표로 있다. 천주교인임.
제임스 돕슨(James Dobson);미국의 가정 상담 사역의 권위자
찰리 스윈돌(Charles Swindoll)
제리 포웰(Jerry Falwell);옛날 복음 방송 진행중, 유감스럽게도[성서침례교회]출신이면서도 이상하게 나중에는 에큐메니칼 노선을 걷게된 사람
로버트 슐러(Robert Schuller);미국[수정교회]담임목사. 프리메이슨33도
빌리 킴(Billy Kim)
죠셉 스토웰(Joseph Stowell);NKJV 번역의원,Open Bible(열린성경)개관기록. 남침례교회 목회자
베니 힌(Benny Hinn);오순절 은사운동 지도자
케를린 쿨만;여성 오순절 은사운동 지도자. 소위Mrs.Pentecost라고 불림
부루스 윌킨스(Bruce Wilkinson);NKJV번역위원, 침례교인, 오픈 성경 개관을 썼음.
후안 까를로스 오르띠즈(Juan Carlos Ortiz); 제자 입니까?의 저자, 현재 장로교회 목사[스위스 로잔 대회]에서 [으깬 감자]라는 연설로 유명해 졌음.
존 윔버(John Wimber); 은사운동의 한 갈래인 빈야드(토론토 브래싱) 운동의 지도자. 로마 교황청은 그를 극찬 하고 있다.
피터 와그너(Peter Wagner); 교회 성장 학자, 은사 운동 주의자, 신복음 주의자, 풀러 신학대 교수.
잭 헤이포드(Jack Hayford); 미국 벤누이즈 교회 당임 목사. 그도 PK운동에 가담하고 있다.
빌 하이벨스(Bill Hybells); 현 미국의 20대 교회 중 하나인 윌로우 크릭교회의 담임목사.
빈스 사이넌(Vinson Synan); 리전트 대학 교수
짐 패커(Jim I Packer); 리전트 대학 석좌 교수
존 스토트(John Stott); 유명한 기독 서적 저술가.(특히 IVF선교회에서 그의 저서를 많이 발간하고 있음)
다음으로 유명한 프리메이슨 단체를 언급 하고자 한다.
보이/걸 스카우트, 국제 적십자사, 미국 베일러 대학, 템플리톤 대학, 미국 스미소니언 박물관, 미국 자연사 박물관, 포드사, 크라이슬러사, 암웨이, 질레트(면도기의 명가), 립톤(홍차의 명가), 워싱턴 포스트 신문사(통일교 문선명의 소유로 알려져 있다.), MGM영화사, 워너 브러더스 영화사, 웬디스(페스트 푸드), NASA우주국(종사자들 중에 프리메이슨과 몰몬교도들이 상당수 있음), CFR(외교 안보 위원회), 미 국방성(펜타콘), 마이크로 소프트(MS)사(빌게이츠도 광명파 프리메이슨), 디즈니랜드, US 캐피탈 빌딩, 워싱턴 기념관 등등 이 있다.
-우리가 흔히 알 수 있는 것들만 열거 했음-
다음은 프리메이슨과 관련된 뉴에이지 단체 들이다.
인본주의 심리학 협회, 연구와 계발협회, 치누크 학습센터, 에살린 연구소 농장, 파인드 혼, 초인격 심리학 협회, 공개 토론회, 지구촌 교육 협회, 녹색당, 그린피스 USA, 접촉영역, 생명의 원천, 루시스 협회, 태평양 연구소, 혹성 시민들, 자아 실현 협회, 시에라 클럽, 시리우스 공동체, 타라 센터, 신지학 협회, 윈드스타 재단, 다양성 통일 협회.등등
이상 열거된 내용 중에는 이단 색출단체에서 목숨을 걸어가며 수집한 정보들도 많음을 밝히며 이들의 수고를 결코 잊지 말고 항상 기도 해야 할것이다.
'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인 프리메이슨2 (0) | 2014.06.12 |
---|---|
세월호 침수 사건 (0) | 2014.04.18 |
김의환 목사님 영상 (0) | 2014.04.09 |
[스크랩] <긴급정보> 반기독교적인 뉴에이지 노아 영화 관람금지 (0) | 2014.03.23 |
프리메이슨과 일루미나티 (0) | 2014.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