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말로는 착하고 헌신적인 여자를 좋아한다고 하지만, 실제로는 여우같은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로마의 영웅 안토니우스가 헌신적인 아내인 옥타비아를 버리고 여우같은 여자인 클레오파트라를 선택한 것은 절대 우연한 일이 아니라 남자가 여우같은 여자에게 홀릴 때가 많기 때문이지요.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는 헌신적인 여자가 더 좋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겠지만, 남자가 여우같은 여자에게 빠지면 헤어져 나오지 못할 때가 많지요.
남자는 헌신적인 여자친구를 버리고 여우같은 여자와 결혼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가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기 때문일 것입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정말 좋아하는 남자가 있어도 자신의 본심을 드러내지 않거나, 자신이 먼저 남자에게 고백한다고 일방적으로 끌려가지 않고 밀고 당기기를 통해서 남자의 애간장을 태우면서 자신의 소중함을 깨닫게 만들 때가 많지요.
남자는 여자가 자신을 좋아하면 자신을 왕자처럼 대해 주기를 바랄 때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가 자신을 공주처럼 대할 때까기 진심을 드러내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가 자신을 정말 좋아한다는 확신이 들어야 자신의 본심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은데, 이 기간 동안 남자는 여우같은 여자가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려고 열정과 많은 노력을 쏟게 되면서 사랑에 빠지게 될 때가 많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의 마음을 잘 알기 때문에 연애의 고수인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 남자들을 동시에 사랑에 빠지게 만들어 화이트데이가 오면 여러 남자들의 고백을 받고, 친구들에게 자랑?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센스가 있고 눈치가 빠른 경우가 많아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여우같은 여자가 천부적으로 타고나는 것만은 아니고 후천적으로 습득하는 경우도 많은데, 그 이유는 여우같은 여자의 10가지 특징을 보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여우같은 여자들의 10가지 특징
1. 오빠나 아는 오빠가 있다.
여우같은 여자들을 보면 오빠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 주변의 여우같은 여자를 보면 친오빠가 있거나 남동생이 있거나, 친형제가 없다고 해도 '교회 오빠'나 '아는 오빠' 등 주변에 '오빠'라고 불리는 남자들이 있는 경우가 많더군요.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의 마음을 잘 아는 경우가 많은데, '오빠'던 '아는 오빠'던 아는 남자를 통해서 남자의 마음을 잘 알게 되는 경우가 많지요.
여우같은 여자가 남자의 마음을 잘 아는 것은 선천적인 경우보다는 '친오빠'나 '남동생' 또는 주변에 '아는 오빠'를 통해서 잘 알게 되는 경우가 더 많을 것입니다.
2. 주변에 남자들이 많다.
여우같은 여자는 주변에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에게 친절하여 혼자서 착각하게 만들 때가 많은데, 착각을 잘하는 남자가 여우같은 여자를 사랑하게 되면 혼자 착각하다가 상처받을 때가 많을 것입니다.
세상에는 헛된 희망을 가지고 여우같은 여자를 짝사랑하다가 나중에 상처받는 남자가 많습니다.
착한 여자는 남자에게 상처주고 싶지 않아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남자가 자신을 좋아하면 부담스러워 하면서 미리 선을 긋는 경우가 많지만,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가 자신을 좋아하면 계속 좋아해 주기를 바라는 경향이 있지요.
3. 남자에게 대화의 주도권을 넘겨준다.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와 대화할 때 남자에게 대화의 주도권을 넘겨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와 대화를 해보면, 이야기의 주도권을 남자에게 넘겨준 채 남자가 하는 이야기에 포커스를 맞추는 경우가 많더군요.
여우같은 여자는 대화할 때 남자의 말에 적절하게 호응하여 미소짓거나 웃으면서 남자가 신나게 떠들게 만들 때가 많습니다.
남자가 하는 말이 따분하다고 화제를 바꾸거나 흥미없다는 표정을 짓지 않고, 남자의 말이 재미없어도 미소지으며 잘 들어서 남자의 호감을 얻을 때가 많지요.
4. 자존심을 지킬 때와 버릴 때를 안다.
여우같은 여자는 자존심이 강해 좋아하는 남자가 있어도 먼저 고백하지 않고 남자가 자신에게 고백하게 만들거나, 설령 먼저 고백한다고 해도 일방적으로 끌려가지 않고 밀고 당기기를 통해 남자가 자신의 소중함을 느끼게 만들지요.
남자는 공주처럼 도도한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는 공주처럼 도도한 모습으로 남자가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으면 자존심을 지키며 포기할 때가 많지요.
하지만 여우같은 여자는 자존심 때문에 사랑을 깨는 경우는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자신이 남자의 자존심을 상하게 만들면, 사과하거나 재치있는 말로 남자의 기분을 풀어줄 때가 많더군요.
연인들의 이별은 사랑하면서도 자존심 때문에 이별하게 될 때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는 자존심을 지킬 때와 버릴 때를 잘 알아 자존심 문제로 이별하게 되는 경우는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5. 내숭을 잘 떤다.
여우같은 여자는 좋아하는 남자가 있어도 먼저 고백하지 않고, 내숭떨며 남자가 고백할 때까지 자신의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의 고백을 받아도 내숭을 떨면서 남자의 애간장을 태울 때가 많지요.
좋아해도 관심없는 척하면서 사랑하면서도 사랑하지 않는 척하면서 남자를 헷갈리게 만들 때가 많은데, 남자는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포기하지 않고 여자의 마음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남자가 자신의 사랑을 얻으려고 노력하지 않는다면,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포기할 때가 많지요.
남자가 자신을 사랑해 주기를 바라면서도 아쉬운 것이 없는 척하면서 남자가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느껴질 때까지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6. 애교와 아양을 잘 떤다.
여우같은 여자는 교태스러운 애교와 앙증맞은 아양을 잘 떨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때가 많습니다.
여자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는 애교와 아양을 잘 떨어 남자가 보면 볼수록 매력적으로 보이지요.
곰같은 여자는 애교와 아양을 떨어도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을 때가 많지만, 여우같은 여자는 교태스러운 애교와 앙증맞은 아양을 잘 떨어 남자가 자신에게 빠져들게 만들 때가 많지요.
7. 센스가 있고 눈치가 빠르다.
여우같은 여자는 센스가 있어 남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어떤 여자를 좋아하는지 잘 아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는 센스있는 남자를 좋아하면서도 자신은 센스가 없을 때가 있는데, 여우같은 여자는 센스가 있어 남자가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남자가 좋아하는 행동을 할 때가 많지요.
연인이 칭찬을 듣고 싶어하면 칭찬해 주고, 연인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잘 구분하여 연인의 마음에 쏙 드는 말이나 행동을 잘하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눈치가 빨라 남자가 자신에게 사랑에 빠졌거나 연인이 권태기에 빠졌을 때 재빠르게 눈치챌 때가 많습니다.
남자가 자신을 좋아해도 고백하지 않으면 모르거나, 연인이 권태기에 빠진 줄도 모르다가 뒤통수를 맞을 때가 많은 곰같은 여자와는 확실히 비교가 되지요.
8. 남자가 어떤 여자를 좋아하는지 잘 안다.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가 자신이 어떤 행동을 할 때 좋아하거나, 자신이 어떤 행동을 할 때 싫어하는지 잘 알 뿐만 아니라 어떻게 해야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지도 잘 아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가 있으면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여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때가 많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지닌 여자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들의 패션은 청순한 매력과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볼 수 있을 때가 많은데, 남자는 이러한 여자에게 빠져드는 경우가 많지요.
또한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들이 여우같은 여자를 경계한다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여우같은 여자처럼 보이지 않고 착한 여자처럼 보이려고 노력하지요.
9. 밀고 당기기를 잘 한다.
여우같은 여자는 밀고 당기기를 잘하여 연인이 자신의 소중함을 깨닫게 만들 때가 많습니다.
남자는 연인이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느껴지면 연인이 자신의 아내라도 된 것처럼 연인의 사랑을 당연하게 생각하고 연인에게 소흘해질 때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는 밀고 당기기를 통하여 연인에게 자신의 소중함을 깨닫게 만들 때가 많지요.
밀고 당기기의 과정에서 남자가 자존심에 상처를 입으면 애교나 아양을 떨면서 남자의 체면을 세워 주면서 양보하지만, 그래도 남자가 마음을 돌리지 않으면 인연이 아니라고 생각하여 미련을 버릴 때가 많습니다.
10. 남자에게 매달리지 않고 남자가 매달리게 만든다.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에게 사랑을 구걸하거나 매달리지 않고 남자가 자신에게 빠지게 만드려고 노력합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사랑하는 남자에게 사랑해 달라고 말하지 않고 남자가 스스로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지요.
자신감이 넘쳐 연인과 헤어져도 새로운 인연을 찾을 수 있다는 생각에 연인이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껴지면,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 연인에게 매달리지 않고 새로운 인연을 찾는 경우가 많지요.
남자는 연인이 자신을 사랑하면 결혼이라도 한 것처럼 소흘해질 때가 많지만, 연인이 자신을 떠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면 잘해주는 경향이 있어 여우같은 여자는 항상 어느 정도의 긴장감을 유지하게 만들지요.
제 주변에 있는 여우같은 여자를 보면 여자에게는 여우같은 여자라는 것이 보여도 남자에게는 착한 여자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어쩌면 여우같은 여자가 여우같은 여자로 보인다면, 여우같은 여자가 아닐지도 모르지요.
여우같은 여자에게 반감을 가진 남자도 있겠지만, 여우같은 여자는 착한 여자나 정이 많은 여자처럼 보일 때가 많아 정작 여우같은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는 '나의 천사'라고 생각하고 좋아하게 되지요.
여우같은 여자를 싫어한다고 말하는 남자도 정작 본인은 여우같은 여자를 짝사랑하여 헛된 희망을 가지고 살다가 여우같은 여자가 자신의 왕자를 만나면 그제서야 자신이 헛된 희망을 가지고 살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때가 많지요.
사실 여우같은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는 문제가 안되지만, 문제는 여우같은 여자를 짝사랑하고 있는 남자들입니다.
착한 여자는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여우같은 여자는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가 계속 자신을 좋아해 주기를 바라는 경향이 있어 남자에게 헛된 희망을 줄 때가 많기 때문이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가식적인 경향이 있어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착하게 보이기 때문에 많은 남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가 보기에 여우처럼 보이지 않고 착하고 정이 많은 여자처럼 보이일 때가 많아 남자는 이러한 여자에게 한번 빠지면 헤어져 나오지 못할 때가 많지요.
관련 글 : 클레오파트라에게 배우는 연애의 기술
추천 글 : 남자가 어렵게 이룬 사랑을 소중히 생각하는 이유(티스토리 블로그)
'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의환 전 총신 총장, "교회 개척해 목회 (0) | 2010.04.23 |
---|---|
2009년 가을 (0) | 2010.03.12 |
내년초에 코스피1400으로 내려간다는게 정말일까? (0) | 2009.11.03 |
저절로 살빠지는 브레인 다이어트 (0) | 2009.10.18 |
펀드 (0) | 2009.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