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라목사님 집회

어린양의 혼인잔치, 첫째부활에 속하는 다섯그룹-서사라목사님

하늘이슬 2019. 2. 13. 16:17

서울집회 셋째날 집회(19.2.5/설날)

요한계시록 19장
7.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8.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9.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하기로
10. 내가 그 발 앞에 엎드려 경배하려 하니 그가 나더러 말하기를 나는 너와 및 예수의 증거를 받은 네 형제들과 같이 된 종이니 삼가 그리하지 말고 오직 하나님께 경배하라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 하더라
11. 또 내가 하늘이 열린 것을 보니 보라 백마와 탄 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가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12. 그 눈이 불꽃같고 그 머리에 많은 면류관이 있고 또 이름 쓴 것이 하나가 있으니 자기 밖에 아는 자가 없고
13. 또 그가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하더라
14.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희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고 백마를 타고 그를 따르더라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대해서 봅니다.
혼인잔치는 어디에서 일어나는가?
주님의 지상 재림은 일곱 대접 재앙이 일어난 후에 일어난다.
일곱째 나팔이 불리면 후 3년 반인 대환난이 시작된다.
일곱째 나팔이 불리면 일곱 대접 재앙이 일어난다.
혼인식을 해야 혼인잔치를 하는 것이다.
본문에 보면 혼인 기약이 이르렀다고 했고 혼인식을 했다고 하지 않았다.
그러니까 아직 혼인식을 치르지 아니한 것이다.

그러면 공중 휴거되어 뭘 할까?


요한계시록 20장
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년 동안 왕노릇하니
5.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첫째부활에 들어가는 자는 천년 왕국에 들어간다.
보좌에 앉은 자들은 누구인가?


요한계시록 3장
21.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내 보좌에 함께 앉게 하여 주기를 내가 이기고 아버지 보좌에 함께 앉은 것과 같이 하리라


혼인기약에 이르는 이기는 자들은 보좌에 앉아 있다.천년왕국에 들어가기 전에 아마겟돈 전쟁을 치른다.
아마겟돈 전쟁은 짐승과 거짓선지자를 유황 불 못에 던지는 신과 인간과의 전쟁이다.(계19:20)

혼인식은 어디에서 일어나는가?천년왕국에서 일어난다.
첫째 부활에 참여하는 자들이 되어야 한다.


요한계시록 21장
1.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2.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다.
새 하늘과 새 땅이 열린다.
새 예루살렘성이 하늘에서 내려온다.
예루살렘 성 안에 신부들이 들어있는 것이다.


요한계시록 21장
9.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10.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요한계시록 20장
1. 또 내가 보매 천사가 무저갱 열쇠와 큰 쇠사슬을 그 손에 가지고 하늘로서 내려와서
2.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잡아 일천 년 동안 결박하여
3. 무저갱에 던져 잠그고 그 위에 인봉하여 천 년이 차도록 다시는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였다가 그 후에는 반드시 잠간 놓이리라
4. 또 내가 보좌들을 보니 거기 앉은 자들이 있어 심판하는 권세를 받았더라 또 내가 보니 예수의 증거와 하나님의 말씀을 인하여 목 베임을 받은 자의 영혼들과 또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 하지도 아니하고 이마와 손에 그의 표를 받지도 아니한 자들이 살아서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년 동안 왕노릇하니
5.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6. 이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년 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노릇 하리라
7. 천년이 차매 사단이 그 옥에서 놓여
8. 나와서 땅의 사방 백성 곧 곡과 마곡을 미혹하고 모아 싸움을 붙이리니 그 수가 바다 모래 같으리라
9. 저희가 지면에 널리 퍼져 성도들의 진과 사랑하시는 성을 두르매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저희를 소멸하고
10. 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천년이 지나면 곡과 마곡 전쟁이 일어난다.
천년왕국과 천년왕국 바깥에 사는 자들이 있다.(계20:9)


베드로후서 3장
10. 그러나 주의 날이 도적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11. 이 모든 것이 이렇게 풀어지리니 너희가 어떠한 사람이 되어야 마땅하뇨 거룩한 행실과 경건함으로
12. 하나님의 날이 임하기를 바라보고 간절히 사모하라 그 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13.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의의 거하는바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도다


백보좌 심판후 새 예루살렘성이 하늘에서 내려온다.
새 하늘과 새 땅이 열리면 새 예루살렘성이 내려온다.


요한계시록 2장
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의 과실을 주어 먹게 하리라

요한계시록 22장
14. 그 두루마기를 빠는 자들은 복이 있으니 이는 저희가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문들을 통하여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으려 함이로다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가 새예루살렘성 안으로 내려온다. 우리가 신부에 속해야 한다.


마태복음 22장
8. 이에 종들에게 이르되 혼인 잔치는 예비되었으나 청한 사람들은 합당치 아니하니
9. 사거리 길에 가서 사람을 만나는 대로 혼인 잔치에 청하여 오너라 한대
10. 종들이 길에 나가 악한 자나 선한 자나 만나는 대로 모두 데려오니 혼인자리에 손이 가득한지라
11. 임금이 손을 보러 들어올쌔 거기서 예복을 입지 않은 한 사람을 보고
12. 가로되 친구여 어찌하여 예복을 입지 않고 여기 들어왔느냐 하니 저가 유구무언이어늘
13. 임금이 사환들에게 말하되 그 수족을 결박하여 바깥 어두움에 내어 던지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하니라


이기는 자에 속한 자는 적다.
예복을 입지 않은 자는 내어 쫒김을 받는다. 죄인이다.
우리는 집을 짓고 있다.
늘 죄에서 돌이켜서 딱 끊으면 신부단장하는 것이다.


요한계시록 3장
1. 사데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하나님의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진 이가 가라사대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
2. 너는 일깨워 그 남은 바 죽게 된 것을 굳게 하라 내 하나님 앞에 네 행위의 온전한 것을 찾지 못하였노니
3. 그러므로 네가 어떻게 받았으며 어떻게 들었는지 생각하고 지키어 회개하라 만일 일깨지 아니하면 내가 도적같이 이르리니 어느 시에 네게 임할는지 네가 알지 못하리라
4. 그러나 사데에 그 옷을 더럽히지 아니한 자 몇 명이 네게 있어 흰 옷을 입고 나와 함께 다니리니 그들은 합당한 자인 연고라
5.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반드시 흐리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
6.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신부는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어야 한다. 세마포 옷은 옳은 행실이다.
이기는 자란 회개하는 자를 말한다.


요한계시록 21장
22. 성안에 성전을 내가 보지 못하였으니 이는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와 및 어린 양이 그 성전이심이라
23. 그 성은 해나 달의 비췸이 쓸데없으니 이는 하나님의 영광이 비취고 어린 양이 그 등이 되심이라
24. 만국이 그 빛 가운데로 다니고 땅의 왕들이 자기 영광을 가지고 그리로 들어오리라
25. 성문들을 낮에 도무지 닫지 아니하리니 거기는 밤이 없음이라
26. 사람들이 만국의 영광과 존귀를 가지고 그리로 들어오겠고
27. 무엇이든지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또는 거짓말하는 자는 결코 그리로 들어오지 못하되 오직 어린 양의 생명책에 기록된 자들뿐이라


성문이 열려있다.
그러나 들어오지 못하는 자는 누구인가?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또는 거짓말하는 자들이다.
그러면 거짓말하는 자는 성 밖에 있게 된다.


요한계시록 22장
15. 개들과 술객들과 행음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및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마다 성 밖에 있으리라


요한계시록 3장
5.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반드시 흐리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


성안에 들어온 자는 생명책에 이름이 똑똑히 개록된 자들이다.
생명책에 이름이 흐려진 자들은 주님이 모른다고 하신다.
미련한 다섯처녀들이 여기에 속한다.

주의 날은 배도(WCC)가 먼저 있고 그 후에 일어난다.


다니엘 9장
27. 그가 장차 많은 사람으로 더불어 한 이레 동안의 언약을 굳게 정하겠고 그가 그 이레의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지할 것이며 또 잔포하여 미운 물건이 날개를 의지하여 설 것이며 또 이미 정한 종말까지 진노가 황폐케 하는 자에게 쏟아지리라 하였느니라


적그리스도도 유황 불못에 던져진다.
한 이레 동안(7년) 언약을 하는 사람이 적그리스도이다.


요한계시록 16장
12. 또 여섯째가 그 대접을 큰 강 유브라데에 쏟으매 강물이 말라서 동방에서 오는 왕들의 길이 예비되더라
13. 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 입과 짐승의 입과 거짓 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14. 저희는 귀신의 영이라 이적을 행하여 온 천하 임금들에게 가서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큰 날에 전쟁을 위하여 그들을 모으더라
15. 보라 내가 도적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가 복이 있도다
16. 세 영이 히브리 음으로 아마겟돈이라 하는 곳으로 왕들을 모으더라


여섯째 대접을 쏟으매 아마겟돈 전쟁이 준비되고 일곱 대접 재앙이 있은 후에 아마겟돈 전쟁이 일어난다.(계19장)
여섯째 나팔 불 때 인구 년 월 일시에 인구 삼분의 일이 죽는다.(계9:18)
년 월 일시에 25억 인구가 동시에 죽게 된다.
여섯째 인을 뗄 때 전쟁과 여섯째 나팔 불 때 전쟁과 여섯째 대접을 쏟을 때 전쟁은 각기 다르다.
여섯째 나팔 불 때 전쟁은 인간들의 전쟁이다.
아마겟돈 전쟁은 신과 인간의 전쟁이다.
시간 순서대로 일어난다.
구약에서 말하고 있는 “그 날” “한 날” “여호와의 날”은 예수님이 오셔서 아마겟돈 전쟁을 일으키는 날이다.
 
이사야 2장
10. 너희는 바위틈에 들어가며 진토에 숨어 여호와의 위엄과 그 광대하심의 영광을 피하라
11. 그 날에 눈이 높은 자가 낮아지며 교만한 자가 굴복되고 여호와께서 홀로 높임을 받으시리라
12. 대저 만군의 여호와의 한 날이 모든 교만자와 거만자와 자고한 자에게 임하여 그들로 낮아지게 하고
13. 또 레바논의 높고 높은 모든 백향목과 바산의 모든 상수리 나무와
14. 모든 높은 산과 모든 솟아오른 작은 산과
15. 모든 높은 망대와 견고한 성벽과
16. 다시스의 모든 배와 모든 아름다운 조각물에 임하리니
17. 그 날에 자고한 자는 굴복되며 교만한 자는 낮아지고 여호와께서 홀로 높임을 받으실 것이요
18. 우상들은 온전히 없어질 것이며
19. 사람들이 암혈과 토굴로 들어가서 여호와께서 일어나사 땅을 진동시키는 그의 위엄과 그 광대하심의 영광을 피할 것이라
20. 사람이 숭배하려고 만들었던 그 은 우상과 금 우상을 그 날에 두더쥐와 박쥐에게 던지고
21. 암혈과 험악한 바위틈에 들어가서 여호와께서 일어나사 땅을 진동시키시는 그의 위엄과 그 광대하심의 영광을 피하리라


아마겟돈 전쟁은 한 날에 이루어진다.
사단은 무저갱에 천년동안 감금시킨다.
무저갱은 밑바닥이 없다. 끝이 없다.
지옥은 바닥이 있다. 걸어다닌다.
무저갱과 지옥은 다르다.


스가랴 14장
1. 여호와의 날이 이르리라 그 날에 네 재물이 약탈되어 너의 중에서 나누이리라
2. 내가 열국을 모아 예루살렘과 싸우게 하리니 성읍이 함락되며 가옥이 약탈되며 부녀가 욕을 보며 성읍 백성이 절반이나 사로잡혀 가려니와 남은 백성은 성읍에서 끊쳐지지 아니하리라
3. 그 때에 여호와께서 나가사 그 열국을 치시되 이왕 전쟁 날에 싸운것 같이 하시리라
4. 그 날에 그의 발이 예루살렘 앞 곧 동편 감람산에 서실 것이요 감람산은 그 한가운데가 동서로 갈라져 매우 큰 골짜기가 되어서 산 절반은 북으로, 절반은 남으로 옮기고
5. 그 산 골짜기는 아셀까지 미칠찌라 너희가 그의 산 골짜기로 도망하되 유다 왕 웃시야 때에 지진을 피하여 도망하던 것 같이 하리라 나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임하실 것이요 모든 거룩한 자가 주와 함께하리라
6. 그 날에는 빛이 없겠고 광명한 자들이 떠날 것이라
7. 여호와의 아시는 한 날이 있으리니 낮도 아니요 밤도 아니라 어두워 갈 때에 빛이 있으리로다
8.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9. ○여호와께서 천하의 왕이 되시리니 그 날에는 여호와께서 홀로 하나이실 것이요 그 이름이 홀로 하나이실 것이며
10. 온 땅이 아라바 같이 되되 게바에서 예루살렘 남편 림몬까지 미칠 것이며 예루살렘이 높이 들려 그 본처에 있으리니 베냐민 문에서부터 첫문 자리와 성 모퉁이 문까지 또 하나넬 망대에서부터 왕의 포도주 짜는 곳까지라


여기에서 그 날, 한 날은 아마겟돈 전쟁을 하는 날이다.
여기서 여호와는 예수님을 말한다.
서사라목사님께서 영으로 천국에 가셨을 때 예수님께서 여러번 하시는 말씀을 들으셨다고 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길 “나는 여호와니라” 하셨다.

백보좌 심판대에 누가 앉으시는가?
예수님이 앉으신다.
삼위일체는 몸이 하나인 예수님이시다.
예수님이 하나님이시고 성령이시다.
백보좌 심판대가 그리스도의 심판대이다.
그날에 예수님께서 동편 감란삼에 서신다.
10절에 천년왕국에 들어가기 전에 지형변화가 일어난다.
예루살렘 성전이 모리아 산에 있다.
모리아산은 아브라함이 이삭을 받친 곳이다.
10절에서 “본처”는 모리아산을 말한다.
천국에는 바다가 없다.
낙원에는 사계절이 없다.
천년왕국은 지상에서 일어난다.(8절)


이사야 27장
1. 그 날에 여호와께서 그 견고하고 크고 강한 칼로 날랜 뱀 리워야단 곧 꼬불꼬불한 뱀 리워야단을 벌하시며 바다에 있는 용을 죽이시리라


“그 날”은 아마겟돈 전쟁하는 날을 가리킨다.
리워야단은 어떤 것인가?


요한계시록 20장
1. 또 내가 보매 천사가 무저갱 열쇠와 큰 쇠사슬을 그 손에 가지고 하늘로서 내려와서
2.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잡아 일천 년 동안 결박하여
3. 무저갱에 던져 잠그고 그 위에 인봉하여 천 년이 차도록 다시는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였다가 그 후에는 반드시 잠간 놓이리라


잠깐 놓이는 것은 곡과 마곡전쟁을 위해서이다.
“옛 뱀” 사단을 천년동안 무저갱에 감금하는 날이다.


요한계시록 13장
1. 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뿔이 열이요 머리가 일곱이라 그 뿔에는 열 면류관이 있고 그 머리들에는 참람된 이름들이 있더라
2.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바다의 용은 무엇인가?
짐승과 적그리스도와 사단은 산채로 무저갱에 던져 넣는 날이다.
우리 모두 첫째 부활에 참가하여 천년왕국에 들어가고 백보좌 심판을 거치지 않고 영원천국에 들어가게 되길 원한다.


참고로 첫째부활에 속하게 되는 다섯 그룹이 있다.
1. 공중 휴거된 자들
2. 두 증인
3. 유대인의 십사만 사천명
4. 알곡 추수된 자들
5. 대환난 때에 순교한 자들
우리는 반드시 이 그룹 안에 속하여 천년왕국에 들어가길 원하는 것이다.

여기에 나온 성경은 개역한글로 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