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고무신이 육 세개가 아니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꼭 보세요. 이 영상으로 흰 고무신 논란을 끝내기를 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주 안에서 지체들인 형제. 자매님...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사랑하고 문안드립니다. 제가 지금 이 글을 쓰게 된 것이 너무 늦지 않았기를 진심으로 원합니다.
지금 주님께선 지식이 없어 멸망하는 백성들을 위해, 벌레보다 못한 저 같은 사람도 쓰임받기 원하셔서 담대하게 주님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얼마전 한 경찰서 경찰관으로 코비드 백신을 담당하는 부서의 책임자로 근무하다가 사표를 제출한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의 형제 입니다.먼저 제가 근무하면서 이 백신이 도대체 뭐길래 위에서 부터 아래 말단 관청 및 공무원 사회가 일심동체가 되어 일사분란하게 이 백신을 맞추려 하는지 항상 궁금했었고, 지금은 답을 얻었다고 생각되어, 25년 다녔던 직장을 그만둔 상태 입니다. 지금의 시대를 정확하게 보는 마음과 눈과 귀는 하나님께서 주시지 않으시면 영분별이 어렵거니와, 자칫 인본주의적 생각으로 빠질 경우 누구나 미혹된다는 사실 입니다. 그럼 누구를 의지해야 할까요?
바로 창조주이신 예수그리스도 그분을 의지해야 합니다. 그분께서 내 모든 것을 알고 계십니다. 마음속 깊은 심령 속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무엇들이 내 마음과 생각들을 꽉 채우고 있는지, 그분께 숨김없이 나아가시면 반드시 답을 주시리라 믿습니다.
지금은 먹고 사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라, "너희가 믿음 안에 있는지 너희 자신을 시험하고 스스로 입증하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신 것을 스스로 알지 못하느냐? 그렇지 못하면 너희는 버림받은 자들이라." 고후 13:5 절 하나님 말씀으로 대신 합니다. 가족들조차도 "직장을 그만둔 너는 정신병자다. 너는 미쳤다. 입원해야 한다"라며 마음을 아프게 하고, 나도 모르는 사이에 백신을 모두 맞은 상태였습니다.
이번 주가 저에게는 평생에 이렇게 많이 울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제가 느끼는 슬픔은 깊이를 알 수 없는 그분의 슬픔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않는다는 것을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습니다. 타락한 죄성을 지닌 인간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 위해서는 "거듭남"을 통해 새로 태어나야 합니다. 이것은 내가 노력한다고 되는 것도 아니고 하나님으로 부터 주어지는 것입니다.
당신은 진짜 거듭 나셨습니까?
그러면 이 100신속에 숨겨진 사단의 전략을 왜 모를 수 있습니까?
어느 순간에 교회에서 조차 성도들의 입에 마스크를 씌우고, 하나님 앞에 마스크를 쓴 채 예배를 보았습니다. 지자체 공무원과 경찰들은 예배중인 교회 안에 들어와 방역수칙을 잘 지키고 있는지 점검하고 감시 하였습니다.
사단은 교묘하게도 코로나를 통해, 100신을 투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뉴월드 오더, 세계단일화(단일종교. 단일화폐) 인류통제, 인구감축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며, 이 백신을 통해 앞으로 "칩(하이드로겔. RFID)의 형태로 몸에 투여하면, 성경에서 말하는 666짐승의 표 가 완성된다고 생각됩니다.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들이야 100신을 맞지 말라고 말려도 맞는 것이야 어쩔 수 없다지만, 영분별을 한다는 교회에서 이제는 앞 다투어 100신을 맞자며 목사들과 사역자들이 성도들을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왜 이럴까요? 그들 마음속에는 하나님보다 우상과 맘몬에 정신이 팔려있기 때문 입니다.이들 주의 종들이라 하는 사역자들의 마음속에 창조주에 대한 경외심이 있다면, 어떻게 하나님의 영이 있는 자녀들이 창조주께서 주신 우리 몸 설계도(DNA)를 변개 시키려는 사단의 술수를 어찌 간파하지 못한단 말입니까?
이 백신을 맞는다는 것은 더 이상 창조주께서 만드신 피조물이 아니라, 사단의 피조물임을 선언하는 것임을 잊지 마시고, 가족들을 위해서도 이웃을 위해서도 대한민국을 위해서도 북한땅 믿음의 자녀들을 위해서도 기도해주시기 원합니다. 사단은 간교한 자며, 그 심장은 돌로 덮여있고, 하나님 앞에서도 담대한 영적인 존재 입니다. 계시록 13장의 짐승의표의 내용은 표를 받게 되는 결론을 기재해 놓으신 겁니다.
그 일이 어떻게 진행되어지며 어떤 과정을 거치는지에 대해서는 성경에 기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래는 코비드 100신속에 들어있는 주성분 입니다. 백신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으나, 하나같이 하나님 앞에 가증하고 더러운 것들 뿐입니다.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영께서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만일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께서도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이는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며 너희는 그 성전이기 때문이라. 아무도 자신을 속이지 말라. 만일 너희 가운데 누구라도 이 세상에서 현명하다고 생각하거든 어리석은 자가 되라. 그러면 현명한 자가 되리라. 이는 이 세상 지혜가 하나님께는 어리석은 것이기 때문이라.
기록되기를 “주께서는 현명한 자들을 자신들의 꾀에 빠지게 하신다.” 하였느니라.
또다시 기록되기를 “주께서는 현명한 자들의 생각을 아시는데 그들의 생각은 헛된 것이라.” 하였느니라."고린도전서 3:16~20
° 코비드 100신에 표기된 성분들은, 미국 연방재난관리청(Fema)에서 20년 이상 근무하던 "설레스트 솔렘" 이라는 유대인 여자가 작년에 폭로한 것입니다.
1.Vero cells 원숭이 신장세포 돼지 바이러스
2. Mrc - 5 낙태아 남자세포
3. Wl - 38 낙태아 여자세포
4. Fetal Bovine Serum 소의 태아혈청
5. Embryo Cell Culture Mdck 개의 신장세포
6. Human Albmin 인간 단백질 유전자 변형Dna
7. Polysor Bate 80 두뇌발달 지연성분
8. Aceton 아세톤
9. Pormaldehde 발암물질
10. Aluminum 알루미늄
11. Msg 신경독소
주님의 다시 오심은 "노아의 날들과 같이 인자의 오는 것도 그러하리라" 말씀 하셨습니다.
노아의 때? 욥기 1:6절 "하나님의 아들들" ?
창세기 6:2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들의 딸들이 아름다운 것을 보고 그들이 택한 모든 자를 아내로 삼으니라“
보시는 바와 같이 대홍수로 심판하시던 "노아의 때 "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진 인간들의 피가 더려워져,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더럽혔습니다.
지금은 어떠합니까? 저 또한 애써 부인하려고 해도 너무나 닮아가는 하루하루를 보면서 확신합니다. 대적들이 창조주의 흔적들을 지우고 있다는 것을~~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방역법" 이라고 하는 법이 계속 보완되면서 개정되고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마스크를 쓰지 않고는 관공서나 마트. 심지어 버스도 탈수 없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압박은 점점 심해질 것입니다.
제가 직장까지 그만두고 이 글을 쓰는 것은 한 분의 혼이라도 깨닫고 구원으로 인도하고자 하시는, 그분의 깊이를 알수 없는 슬픔을 느꼈기 때문 입니다. 한겨울에 내리는 눈송이도 똑같은 것이 없고, 그 어느 누구도 손가락의 지문조차도 똑같은 사람 없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어진 한명 한명이 우주보다 신비하며 창조주께서 만드신 위대한 작품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내 마음과 생각이 지금 "세상 속에 있는지? 주님 안에 있는지? " 곰곰이 자신의 신앙을 점검해보시길 권합니다.
"세상도, 세상에 있는 것들도 사랑하지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를 사랑함이 그 안에 있지 아니하니 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생의 자랑이요, 아버지께 속한 것이 아니라 세상에 속한 것이기 때문이라.
세상도, 세상의 정욕도 사라지지만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요한일서2:15~17 "들을 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아멘. 주 예수여 어서 오시옵소서.
'마지막시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짐승의 표 상징인가? 실제인가?(1,2,3) (0) | 2021.06.16 |
---|---|
IBS, 뇌신경 제어하는 ‘자기유전학 기술’ 개발/자기장으로 뇌기능 원격·정밀 제어하는 나노기술 개발 (0) | 2021.06.05 |
신세계 계획의 딥스들의 인공지능의 개발의 최종 목적은 죽지 않는 영생불멸의 삶을 이루기 위해서다!! (0) | 2021.05.06 |
Covid-19 Vaccine 의 정체와 의미 (0) | 2021.04.08 |
코로나19::겁먹지 말고 자유하라!! [이왕재 박사 초청 특강] | 2020.08.02.예배 (0) | 2021.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