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라목사선교현황

벨리즈 소식입니다.-김보선교사님

하늘이슬 2022. 2. 13. 13:42

 

벨리즈 소식입니다.
김보선교사/주님의사랑세계선교센터/대신총회해외선교부

 

벨리즈 소식입니다.

지금 벨리즈는 수확중입니다.
지난번 옥수수 추수로 약 200불의 소득을 얻었습니다.
땅이 비옥하여 옥수수는 심기만 하니 잘 자랐습니다.
그러나 비가 오면 물이 잘 안빠져 콩종류는 잘 자라지 않아 또 다른 곳의 땅에 심은 콩농사는 잘 되지 않았습니다.
이리저리 시도해 보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의 콩은 센터뒤의 산비탈에 심은 콩인데 물이 잘 빠져 콩농사가 잘 되어 수확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의 사람은 데이빗의 아버지로  평생 남의 농사만 짓다가 자기 땅은 아니지만 우리 센터가 무료로 땅을 빌려주어 열심으로 개간하여 이렇게 수확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위의 두분은  헬렌선교사 부부로 남편인 서휘웅 목사님과 2월14일 벨리즈에 들어가 3월1일 의료선교과 말씀을 전하시러 갑니다.


다음을 놓고 기도해 주세요.


이전에 치과의사였기에 우리 센터가 있는 유나이티드빌리지와 티케틀 두 곳의 마을에 3일정도로 선교활동을 하실 예정입니다.

오전은 간단한 치과치료와 오후에는 말씀을 전하시도록 현지의 브라더잔과 패스터안부부에게 부탁했습니다.

저도 서사라목사님도 벨리즈에 가지 못하는 상황에서의 선교활동에다 코로나로 많이 위축되어있는 상황에서의 선교활동이 여러분들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무사히 별사고 없이 모든 선교활동이 이루어지도록...
이것을 통해 벨리즈가 바른복음에의 길이 활짝 열리는 토대가 되도록...
선교활동을 보는 현지인들에게 이전의 선교사와 다른 깊은 감동과 도전을 주는 시간들이 되기를...

한국, 미국, 벨리즈, 인도, 케냐, 베넹 등에서 많은 일이 계획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중보기도로 우선 영적싸움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같이 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