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 14

요한계시록 14장1-5

1.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 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 쓴 것이 있도다 ​1. Then I looked, and there before me was the Lamb, standing on Mount Zion, and with him 144,000 who had his name and his Father's name written on their foreheads. 하나님의 인=어린양의 이름과 아버지의 이름 ==> 예수==>십자가 2. 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많은 물소리도 같고 큰 뇌성도 같은데 내게 들리는 소리는 거문고 타는 자들의 그 거문고 타는 것 같더라2. And I heard a sound from heaven ..

남한산성 말씀과 기도의 집 서사라목사님 집회

남한산성 집회를 은혜가운데 마쳤습니다. 송도주사랑교회도 유투브로 같이 예배드린 집회였습니다. 멀리서 오셔서 자리를 채워주셔서 서목사님이 힘있게 말씀전하셨습니다. 이것으로 2025년 상반기 한국선교를 마치고 5월 한달 인도, 탄자니아, 나이지리아 선교를 하고 6월 미국으로 귀국합니다. 모두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

성경에 예언된 마지막 때의 징조들을 살펴보고 깨어 일어나자!-남한산성 집회/서사라목사님

데살로니가후서2-42 영으로나 또는 말로나 또는 우리에게서 받았다 하는 편지로나 주의 날이 이르렀다고 해서 쉽게 마음이 흔들리거나 두려워하거나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라3 누가 어떻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되지 말라 먼저 배교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그 날이 이르지 아니하리니4 그는 대적하는 자라 신이라고 불리는 모든 것과 숭배함을 받는 것에 대항하여 그 위에 자기를 높이고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자기를 하나님이라고 내세우느니라 적그리스도 하나님이라고 내세운다.“주의 날” -예수님이 아마겟돈 전쟁 일으킴멸망의 아들-적그리스도 계16:12-16 아마겟돈전쟁계19:11-21 아마겟돈전쟁11 또 내가 하늘이 열린 것을 보니 보라 백마와 그것을 탄 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

‘폐 이식’ 가수 유열 “삶과 죽음, 그 경계에서 깨달은 것”

https://youtu.be/kf1cNKAeeVc?si=_VNdClYbcVav0mCg 가수 유열 집사가 지난해 8월, 폐 이식 수술 이후 처음으로 병원 밖에 나와 산책을 하며 사진을 찍었다.© Copyright@국민일보“최근 검사 결과도 좋았고 하루 1㎞ 걷고 가벼운 웨이트도 할 만큼 회복됐습니다. 숨 쉬며 사는 매 순간이 축복이고 기적입니다.”그가 우리 곁으로 돌아왔다. 부활절을 앞둔 지난 14일 국민일보와 전화통화로 만난 유열 집사(63·은혜동행교회)의 첫 마디는 기쁜 소식이었다. 오랜 폐섬유증 투병 끝에 지난해 7월 폐 이식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인 그는 목소리만으로도 생기와 힘이 느껴졌다.유 집사는 1986년 MBC 대학가요제 대상으로 데뷔해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이별이래’ ‘화려한 날..

중보기도 2025.04.19

서사라 목사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라!”-기독교라인

서사라 목사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라!”​주님의사랑세계선교회 ‘열리는 계시록’ 사순절 특별 세미나 개최​5일간 영적 각성, 오산리 기도원에서 성령의 강한 역사 이뤄져​아프리카 ‘500우물 프로젝트’로 생명의 물과 복음 전파 소식도 전해​주님의사랑세계선교회(대표 서사라 목사, 회장 이여호수아 목사)는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경기도 오산리 기도원에서 ‘열리는 계시록’ 사순절 특별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부활의 주님을 맞이할 영적 준비’이란 주제로 열린 세미나에는 200여 명의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말세를 사는 그리스도인의 자세를 심도 있게 다루었다.​첫 강의에서 서사라 목사는 현대인의 영적 상태를 날카롭게 지적했다. 서 목사는 “요즘 사람들은 자식 교육에, 세상 명예에, 돈 버는 일에만 정..

오산리 기도원서 ‘서사라 목사' 열리는 계시록 강해-기독교 한국신문

철저한 회개 통해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 강조 주님의사랑세계선교회, 오산리 기도원서 ‘서사라 목사' 열리는 계시록 강해 ▲ 주님의사랑세계선교회는 ’서사라 목사‘ 열리는 계시록 세미나를 오산리 기도원에서 갖고, 회개를 통해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을 강조했다.주님의사랑세계선교회(대표=서사라 목사, 회장=이여호수아 목사)는 ’서사라 목사‘ 열리는 계시록 세미나를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오산리 기도원에서 갖고, 회개를 통해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을 강조했다. 이 세미나는 사순절의 영적여정을 거쳐 부활의 아침, 부활하신 예수님을 증언하는 그리스도인의 자세를 새롭게 각오하고, 새로운 세상, 하나님나라에 대한 비전을 심어주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요한계시록을 강해하는 서사라 목사이번 세미나에서 서사라 목사는 “오늘 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