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복음이란?
주님이 서사라목사님에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1. 크스천들도 지옥갈 수 있다.
2. 영원천국은 성안과 성밖으로 나뉜다.
그래서 이기는 자만 성안으로 들어가게 될 것이다.
3. 이 마지막 시대에는 하나님의 인을 받는 자들만 짐승의 표를 받지않고 첫째부활에 참가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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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씀을 자세히 풀어 놓습니다.
바른 복음이란?
1. 크스천들도 지옥갈 수 있다.
즉 구원을 잃어버릴수도 있다는 것이다.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 아니다.
구원을 잃어버릴 수 있다.
제대로 알고 대비하는 것이 좋은 것이 아니겠는가?
요한계시록 21장
8.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점술가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거짓말하는 모든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져지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위의 구절은 난해구절이다.
믿지 않는 자는 당연히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들어간다.
사람은 믿는 자와 믿지 않는 자로 나눌 수 있는데 위의 구절은 믿지 않는 자와 믿어도 잘 믿지 못한 자들이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들어간다는 것이다.
히브리서 10장38절-39절
38.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그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39. 우리는 뒤로 물러가 멸망할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니라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사는데 뒤로 물러가면 침륜에 빠진다(멸망당한다)는 얘기인데 이것은 뒤로 물러가면 지옥에 갈 수 있다는 얘기이다.
히브리서 6장 4절-6절
4. 한 번 빛을 받고 하늘의 은사를 맛보고 성령에 참여한 바 되고
5. 하나님의 선한 말씀과 내세의 능력을 맛보고도
6. 타락한 자들은 다시 새롭게 하여 회개하게 할 수 없나니 이는 그들이 하나님의 아들을 다시 십자가에 못 박아 드러내 놓고 욕되게 함이라
한번 빛을 받고 이것은 믿었다는 얘기요,
은사를 맛보고 이는 은사를 체험했다는 얘기요,
성령에 참예한 바되고 이는 사역을 하였다는 얘기요,
선한 말씀과 내세의 능력을 맛보고 이는 기적을 행하기도 했다는 얘기요.
그런데 6절에 타락하면 결과적으로 지옥으로 간다는 얘기입니다.
히브리서 6장 7절-8절
7. 땅이 그 위에 자주 내리는 비를 흡수하여 밭가는 자들이 쓰기에 합당한 채소를 내면 하나님께 복을 받고
8. 만일 가시와 엉겅퀴를 내면 버림을 당하고 저주함에 가까워 그 마지막은 불사름이 되리라
자주 내리는 비는 말씀이요, 말씀을 받고 합당한 열매를 맺는 다는 것은 복을 받는 다는 얘기인데 가시와 엉겅퀴를 내면 불사름이 된다는 얘기는 지옥에 간다는 말씀이다.
시편 69장 28절
28. 그들을 생명책에서 지우사 의인들과 함께 기록되지 말게 하소서
같은 죄를 계속해서 지으면 그들은 생명책에서 도말(지운다)된다는 말씀이다.
출애굽기 32장 31절-33절
31. 모세가 여호와께로 다시 나아가 여짜오되 슬프도소이다 이 백성이 자기들을 위하여 금 신을 만들었사오니 큰 죄를 범하였나이다
32. 그러나 이제 그들의 죄를 사하시옵소서 그렇지 아니하시오면 원하건대 주께서 기록하신 책에서 내 이름을 지워 버려 주옵소서
33.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누구든지 내게 범죄하면 내가 내 책에서 그를 지워 버리리라
위에 말씀은 생명책에서 이름이 지워질 수 있다는 것을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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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영원 천국은 성안과 성밖으로 나뉘게 됩니다.
이기는 자의 특권이 있습니다.
생명나무의 과실을 먹습니다.
흰 돌을 받습니다.
내 아버지 앞과 그의 천사들 앞에서 시인합니다.
요한계시록 3장 5절
5.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책에서 결코 지우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의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
시험의 때를 면하게 됩니다.
보좌에 함께 앉게 하여 주십니다.
이기지 못하는 자는 박탈당합니다.
생명나무 과실을 먹지 못합니다.
생명수 샘물을 마시지 못합니다.
모른다고 합니다.
흰 돌을 받지 못합니다.
생명책에 이름이 흐려집니다.
보좌에 함께 앉을 수 없습니다.
이기지 못하는 자는 하나님의 뜻과 상관없이 살아갑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주인되어 살아야 합니다.
요한계시록21장 1절-3절
1.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2.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준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3.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이르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그들과 함께 계시리니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그들과 함께 계셔서
요한계시록 22장 1절-5절
1. 또 그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와서
2.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강 좌우에 생명나무가 있어 열두 가지 열매를 맺되 달마다 그 열매를 맺고 그 나무 잎사귀들은 만국을 치료하기 위하여 있더라
3. 다시 저주가 없으며 하나님과 그 어린 양의 보좌가 그 가운데에 있으리니 그의 종들이 그를 섬기며
4. 그의 얼굴을 볼 터이요 그의 이름도 그들의 이마에 있으리라
5.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 데 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그들에게 비치심이라 그들이 세세토록 왕 노릇 하리로다
우리의 운명은 세 갈래로 갈라진다.
1. 예수님을 믿고 나서도 타락하면 지옥간다.
2. 이기지 못하는 자는 성밖이다.
요한계시록 22장 15절
15. 개들과 점술가들과 음행하는 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및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는 다 성 밖에 있으리라
3. 빛나고 흰 세마포를 입고 하나님의 신부가 되어 성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이기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영성훈련을 받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우리 안에 돌덩이가 많다. 희생하기 싫어하는 자아, 섬기기 싫어하는 자아, 등
영성훈련을 받으면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기는 자만 성안으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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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 마지막 시대에는 하나님의 인을 받는 자들만 짐승의 표를 받지않고 첫째부활에 참가하게 될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3장
15. 그가 권세를 받아 그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어 그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또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지 다 죽이게 하더라
16. 그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가난한 자나 자유인이나 종들에게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17.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18.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한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것은 사람의 수니 그의 수는 육백육십육이니라
손이나 이마에 짐승의 표 666을 받으면 구원을 잃어버린다.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는다는 것은 지옥으로 간다는 얘기이다.
요한계시록 14장
9. ○또 다른 천사 곧 셋째가 그 뒤를 따라 큰 음성으로 이르되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10.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11.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의 이름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성령의 인만 받으면 되었지 왜 또 하나님을 받아야 하나?
마지막 시대에 가서야 필요하기 때문에 하나님의 인이 나오는 것이다.
성령의 인은 인격체이신 하나님의 성령이 우리안에 들어오시는 것이 성령의 인이라고 한다.
그러나 하나님의 인은 계시록 14장 1절에 "어린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 쓴 것"이라고 되어 있다.
요한계시록 14장
1.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서 있는데 그들의 이마에는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더라
왜 하나님의 인을 받아야 하는가?
하나님의 인을 안 받으면 사단의 인을 받게 되어 있다.
짐승의 표를 받지 않기 위해서 하나님의 인을 받아야 한다.
왜 성령의 인이 하나님의 인이 아닌가?
아버지의 이름은 여호와, 어린양의 이름은 예수,
이사야 9장
6.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의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의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
예수님은 곧 전능하신 하나님이시다.
예수라는 이름이 곧 하나님의 인이다.
계7:3에 하나님의 종들은 이미 성령의 인을 받은 자들인 것이다.
성령의 인을 받은 자 중에서 하나님의 인을 치는 것이다.
그러므로 성령의 인과 하나님의 인이 다르다.
성령의 인과 하나님의 인이 다른점을 비교해 본다.
1. 성령은 믿는 사람들 안에 들어오는 것이다.
& 하나님의 인은 이마에 치는 것이다.
2. 성령은 인격체이다.
& 하나님의 인은 이름이다.
3. 성령의 인을 받은 자 중에서 하나님의 인을 친다.
세례 요한은 물세례를 주었다. 예수님은 성령세례를 주신다.
예수님은 자기 타작 마당을 정하게 하신다.
첫째, 영혼들을 채친다. 알곡과 쭉정이를 나누신다.
마태복음 3장
11. 나는 너희로 회개하게 하기 위하여 물로 세례를 베풀거니와 내 뒤에 오시는 이는 나보다 능력이 많으시니 나는 그의 신을 들기도 감당하지 못하겠노라 그는 성령과 불로 너희에게 세례를 베푸실 것이요
12. 손에 키를 들고 자기의 타작 마당을 정하게 하사 알곡은 모아 곳간에 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시리라
둘째, 말씀은 짝이 없는 것이 없다.
요한계시록 14장
1.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서 있는데 그들의 이마에는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더라
2. 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많은 물 소리와도 같고 큰 우렛소리와도 같은데 내가 들은 소리는 거문고 타는 자들이 그 거문고를 타는 것 같더라
3. 그들이 보좌 앞과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속량함을 받은 십사만 사천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4. 이 사람들은 여자와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순결한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에서 속량함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5. 그 입에 거짓말이 없고 흠이 없는 자들이더라
4절에 처음 익은 열매는 유대인의 144,000명을 말한다.
쎗째, 후3년 반에 유대인들을 예비처 광야에서 특별교육을 시키신다.
적그리스도에게 노출되지 않는다.
유대인의 144,000명은 처음 익은 열매이다.
1. 세상에 더럽혀지지 않은 자들이다.
2. 어린양을 따라 가는 자이다.
3. 입에 거짓이 없고 흠이 없는 자들이다.
표를 받은 자들은 불과 유황불못에 던져진다.
표받는 자들은 쭉정이들이다.
마지막시대에 알곡과 쭉정이를 짐승의 표로 나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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