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보기도

나라와 헌재를 위한 기도

하늘이슬 2017. 3. 2. 15:48

샬롬~♡ 
나라를 위하여 기도할 시간입니다. 폭풍전야의 위기 가운데 기도하는 우리가 주의 십자가 앞에 무릎을 꿇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위기를 주께서 친히 파하여 주시길 간절히 간구하며, 주님의 자비를 구하는 시간이 되게 하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가난한 심령으로 아버지의 이름을 부릅니다. 애통하는 심령으로 하나님의 이름을 부릅니다. 이 땅을 바라보는 우리가 이제는 기도 외에는 아무것도 할수 없음을 아오니, 우리의 기도에 귀기울여주시옵소서.

지난 1년간 대한민국에 많은 일들이 일어났음을 기억합니다. 대한민국이라는 이름이 주의 나라에서 사라질까하여, 많은 사건을 통해 이 땅을 깨우셨음을 기억합니다. 이 민족이 주의 나라에 들어오지 못할까하여, 주의 자녀들에게 대적을 통해 수 많은 경고를 주셨음을 기억합니다. 

대한민국의 하나님~
바라옵건데 주의 긍휼을 베푸시어 우리를 불쌍히여겨 주시옵소서. 바라옵건데 바라옵건데, 주의 자비를 베푸시어 다시 한번 이 땅이 복음을 지킬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시옵소서.

대한민국이 지은 국가적인 죄악과 민족적인 죄악을 공식적으로 회개해야함이 마땅하나, 아직 이 민족이 아둔하여 주의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지 못함을 회개합니다. 대신하여 주의 자녀가 마음에 할례를 하고 가슴을 찢으며 재를 뒤집어쓰며 기도드리오니,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옵소서.

이 땅에 불의가 만연하고 우상이 넘칠지라도, 바알에게 숭배하지 않은 주의 자녀가 있음을 기억하시옵소서.

주님을 신뢰하지 못하고 경홀히 여기며 주의 권세를 대적하는 자들이 있을지라도, 주께서 예비하신 믿음의 그루터기 세대들이 이 땅에 있음을 기억하시옵소서.

주와의 언약을 깨뜨리며 주의 영광을 가리우는 배도가 일어날지라도, 주를 사랑하기에 주의 군대가 되기를 자청하는 주의 자녀가 이 땅에 있음을 기억하시옵소서. 

실수가 없으시고 완전하신 주님을 찬양하며, 주의 선하심을 신뢰하며 기도드립니다.


1. 이정미 재판관의 이름을 부르며 기도드립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재판의 권세를 올바르게 사용하게 하시옵고, 선동된 민심과 거짓 언론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나라를 위하여 공의적인 재판의 결과를 내도록 주께서 친히 생각과 마음을 잡아주시옵소서.  


2. 강일원 주심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이번 탄핵 재판에 중요한 역할을 주셨으니. 주께서 허락하신 권세를 올바르게 사용하여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게 하시옵소서. 생각과 마음을 잡는 견고한 진이 예수의 이름으로 파하여지게 하시옵소서.


3. 이진성 재판관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주님을 경외함으로 공의로운 재판을 이루도록 친히 그 재판권을 주께서 친히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자유 대한민국의 건국 이념이 재판을 결정짓는 중요한 이유가 되게 하시옵소서.


4. 김창종 재판관을 위하여 기도드립니다. 하나님을 체험하게 하시옵고,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나라를 위하여 선한 양심을 일으켜 주시옵소서. 선한 양심을 통해 일하시는 주님을 체험케 하시어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옵소서.


5. 안창호 재판관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친히 찾아가주셔서 그 심령 가운데 주님의 이름을 기억하게 하시옵소서. 공의로운 재판을 이루는데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통로가 되게 하시옵소서.


6. 김이수 재판관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최고 고령자인 만큼 성숙한 판결을 하게 하시옵소서. 자신의 생각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뜻 안에서 역사를 돌이켜 봄으로,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판결하게 하시옵소서. 친히 심방해주시옵소서.


7. 서기석 재판관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친히 찾아가주셔서 생각과 마음을 주관하여 주시옵고, 재판의 결과에 대한 책임도 자신의 것임을 알게 하시어 공의로운 재판의 길을 가게 하시옵소서.


8. 조용호 재판관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재판을 결정하기까지 그 마음을 친히 주께서 주관하시옵고, 그 인셩 가운데 주를 만나는 기회를 허락하시옵소서. 주님을 경외함으로 정의로운 결과를 이루게 하시옵소서.


9. 국가가 위기에 빠진 지금, 100년전 기독 선조들의 3.1 독립정신을 다시 기억하고 신사참배와 WCC 등 민족적 죄악을 하나님 앞에 회개하며 부모세대와 자녀세대가 연합해 통일 대한민국을 준비하게 하소서. 이제 골방의 기도가 거리로 쏟아져나와 작은 물방울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놀라운 부흥을 보게 하소서.
감사하옵고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