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라 목사님 설교

[스크랩]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 예수 그리스도6(지옥편/ 예스24 블러그 펌)

하늘이슬 2017. 12. 5. 21:34

http://m.blog.yes24.com/starsum2/post/9819347


책을 받아 보고 놀랐다.

5권은 무슨 대학서적만큼 책이 크고 두꺼웠고 이 책도 다른 책들에 비해 너무 두꺼워서였다.

책 주문할 때는 그냥 1권처럼 두께랑 책 크기가 일반 소설책과 비슷할지 알았는데 그래도 오늘 다 읽었다.

이전의 다른 책들과 다른 점은 책 중간 중간에 지옥 그림이 그려져 있다.

 

많은 사람들이 특히 크리스챤들이 이 책 시리즈를 읽는 다면 철저히 회개하고 거듭나고 주안에서 살게되는 사람이 많아 질 것이다.

 

 책을 다 읽고 나면 맨 뒷 부분에 천국과 지옥 간증책을 일본어,중국어 ,힌두어,라틴어 로 번역하여 인쇄되어 그 나라 사람들에게 거의 무료로 공급되고 있는데 물질적인 후원이 필요하다고 쓰여 있다. 나도 여유가 있어서 후원해줄 수 있으면 참 좋겠다. 그 외에도 헌금은 복음의 도구뿐 아니라 인도에서 사역하는 교회 개척자들, 현지 목회자들의 생활비를 도우는 일을 하고 있고 아프리카에 우물을 파주고 아프리카에 교회 세우 는 일에 쓰인다고 한다. 또 벨리제라는 나라에 지도자양성을 위한 센터를 세우는데도 쓰인다고 한다. 하나님께서 도우셔서 물질적으로 다 채워지기를 바란다.

 

  후원계좌:(한국) 신한은행

                예금주:Sarah Kim

                구좌번호 : 110-430-726512

 

  책을 읽다가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서사라 목사님께 이메일로 궁금한것 이것 저것 여러 가지 물어 봤는데 답장 해주실지 모르겠다. 답장해주시면 정말 좋겠다.

 

  많은 목사님과 크리스챤들이 지옥에 있다. 목사님들은 영광을 하나님께 돌려야 하는데 그렇치 못한 목사님들부터 수 많은 크리스챤들이 지옥에 있는 이유등이 자세히 나와 있다.

 

  정말 천국에는 철저히 회개를 해야 갈 수 있는 곳이다. 책에 루시퍼는 '예수의 피' 라는 말만 들어도 힘을 전혀 못쓴다고 나와 있다. 항상 크리스챤들은 예수님의 피로  매일 날마다 덮어야 한다고 쓰여 있다.

 

  많은 크리스챤뿐아니라 이 책을 읽는 모든 분들이 철저히 회개하고 변화되어 모두다 천국백성이 되면 좋겠다. 그리고 이 책이 수 많은 영혼을 구하는 도구로 잘 쓰여지기를 바란다.  

 

출처 : 이제도있고 전에도있었고 장차오실예수그리스도
글쓴이 : 하늘이슬 원글보기
메모 :